안녕하세요? 돌토리입니다. 이제 겨우 구글 애드센스 1차 승인을 받았는데요... 이번엔 애드플라이(adf.ly)라는 곳을 알아내게 되었습니다. 제목은 거창하게 애드플라이(adf.ly) 광고 사용법이라고 해놓긴 했지만, 사실 잘 아는 것은 아니고 그래도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. 여러 블로그, 카페, 사이트 등을 돌아다니며 정보를 얻었습니다.

 

일단 홈페이지부터 같이 방문해보죠^^ 밑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~

 

Get paid to share your links!
 

더 큰 배너도 있는데, 제 블로그의 사이즈에 안 맞아서 중간크기로 했습니다. 나중에 배너 넣는 법도 이야기 하겠습니다. 일단 들어가서 가입하는 방법은 어렵지는 않을 것입니다. 이건 여러분께 맡기고 로그인을 해 보죠.

 

 

애드플라이를 시작하자마자 블로그에 올리려고 해서 그런지 방문자 수가 처참하네요^^; 모자이크 처리를 하긴 했지만 눈치있으신 분은 다 아시겠죠? 그래도 링크프라이스, 리더스CPA, 구글 애드센스 등을 해 보았지만 어찌되었든 블로그 운영 10일만의 첫 수입입니다^^ 참고로 1,000명 당 수익이 나는 것이니까 지금 현재로는 수익이 0.001 달러 정도입니다^^; 수익이 5달러 이상이 나게되면 페이팔(Paypal)이나 알렛페이(Alertpay)에서 지급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100달러 이상이 되어야 지급신청을 할 수 있는 구글 애드센스보다는 훨씬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. 근데 수수로를 떼고 준다고 하니 맘 편하게 한 20달러 정도의 수익이 생길 때까지 기다리셨다가 찾으세요^^

 

이제 본격적으로 수익을 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 일단 여러가지 알아봤지만, 그래도 리스크가 적고 정말 간단하게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3가지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. 일단 내용이 많으니 두 가지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. 첫 번째는 Interstitial Advertisement 방식이고, 두 번째는 Framed Banner 방식입니다. 

 

 

일단 로그인 하시고 Tools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나올 것입니다. 그 다음에는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먼저 메모장 같은데에 적어놓습니다.

저의 블로그 주소는 http://doltory.tistory.com 입니다. 이 주소를 상단 홈페이지 입력란에 적어 넣으시고, 바로 밑의 View more options를 눌러주세요.

 

 

나머지는 놔두시고 Advertising Type를 누르시면 광고의 두 가지 형태에 대해 나옵니다.

 

Interstitial Advertisement - 창 전체에 광고가 출력된 다음 5초 뒤에 우상단에 "광고 건너뛰기" 버튼이 나오게 되는데, 그 버튼을 눌러야 원래 페이지가 나오는 광고방식입니다.

 

Framed Banner - 원래 페이지 위쪽에 광고가 출력되어 나오는 광고방식입니다. 보지 않기를 원하시면 우상단에 X표를 누르시면 됩니다.

 

일단 백문이 불여일견, 직접 확인해 보시죠.

 

Interstitial Advertisement - http://adf.ly/QpASS

Framed Banner - http://adf.ly/QqcUt

 

보니까 확실히 이해하셨죠? 당연한 이야기지만 Interstitial Advertisement가 더 돈이 되는 광고입니다. 광고를 아무리 못해도 5초는 봐야하니까요^^ 위에서도 달러갯수가 더 많죠?

 

자, 이제 애드플라이(adf.ly)와 함께 블로그 수익을 창출해봐요^^ 다음에는 애드플라이(adf.ly) 광고를 이용한 다른 수입방법을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.

 

 

글쓴사람 돌토리